본문 바로가기

Food & Photography/Flavorful

포항 카페 두낫디스터브(DO NOT DISTURB)





" 포항 카페 두낫디스터브 메뉴사진

" SONY  A7MII, 28-70mm " 

 

포항 카페 두낫디스터브 포스팅 하겠습니다.




   MENU

아메리카노(H/I)  5,500

빵 가격은 정확이 모르겠네요 ^_^; (종류가 아주 많습니다)


    REVIEW

포항 흥해읍 칠포에 있는 두낫디스터브 카페 입니다.

이곳은 칠포에 있으며, 대구에서 출발하였는데 포항에 들어가서도

한참 올라가야 했습니다.


사실 주말이라 거리보다는 가는길의 길이 좁아서 살짝 운전하기 힘들었네요!  

어떤 포항 공단산업단지를 지나서 칠포쪽으로 쭉 이어졌는데 거의 다 도착해갈때쯤

길이 좁아 반대편에서 오는 차량을 조심해야합니다.


도착하면 주차장이 아주 넓게 배치되어있습니다.

하지만 원래 인기가 많은 카페라서 차가 엄청 많이 주차되있네요! ㅠ ㅠ

주차를 하고 입구로 들어가면 빵이 진열되어있고 카운터가 있습니다.

그리고 내려가면 바다로 나갈수 있는 층이 있습니다.


풍경사진을 찍으러 갔었는데 날씨가 흐려 풍경사진을 포기하고

카페리뷰를 위해 음식사진을 찍었네요 ㅎㅎ

빵은 아주 맛있었습니다. 그리고 아메리카노도 맛이 괜찮았습니다.

그러나 사람이 너무 많아서 풍경사진 찍기에는 조금 힘든면이 있습니다.



      [ ]

빵을 하나밖에 먹어보지않았지만 디저트카페에서 나온 빵 중에 기억날만한 맛이었습니다.


    분위기  [

구조가 아주 넓고 바다가 보여 풍경사진을 찍기에도 좋고 바다를 보며 커피를 마시기도 좋습니다.


    가성비  [

아메리카노 또는 음료들이 꽤 비싼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