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ndscape & Photography/Domestic

[앞산카페] 아눅앞산(a.nook)에서의 일몰

 

 

" 아눅앞산에서의 일몰 "  

" SONY  A7II , 28-70mm " 

 

아눅앞산(a.nook) 출사 후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주소 :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9동 앞산순환로 459

 

 

    REVIEW

 

코로나 덕에 출사가 많이 줄어 정말 오랜만에 포스팅 하내요!

 

포스팅 할 곳은 아눅앞산이라는 대구 남구에 있는 카페에요.

이곳은 이미 대구핫플로 유명한 카페이기도 하고, 저도 처음 가보았는데

사람들이 매우 많았어요. 

 

인스타를 통해서 아눅앞산을 보면 대부분 카페 옥상에서 전경 또는 

a.nook 이라고 되어있는 문구에서 사진을 찍으시더군요.

그래서 저도 옥상에서 한컷 찍어 보았어요. 사진은 꽤 잘나오는 편이고

대구의 일부분을 높은 곳에서 바라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카페는 지하1층, 1층(카운터), 2층(옥상)으로 구성되어 있고 주차장 또한 따로

있지만 주말에는 주차공간이 부족할 수 있어요.

저는 주말에 가보았는데 앉을 테이블이 없어서... 강제 테이크아웃 주문을 하였어요!

(사람도 많고 시국이 이래서 불안하기도 하였고요)

카페들어서서 주문하고 옥상가서 사진한컷 찍고 바로 내려왔는데

10분정도 머물렀던것 같아요.^^ 

 

여튼 주말에는 사람이 많을 수 있다는 것과 주차는 카페에 진입하기 전에

골목들이 많은데 주차를 할만한 곳이 꽤 있어요 !

 

    출사요약

대구 전망이 잘보이는 한번쯤은 가볼만한 카페

 

   출사난이도  [    ]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찍기가 조금 힘듬

 

    출사 평점  [    

일몰에 하늘이 붉게 저물때 전망과 함께 사진찍기 좋았지만 인파가 너무 많아서 정신이 없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