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ndscape & Photography/Domestic

[경주핫플] 월정교의 야경 리뷰

 

" 월정교 야경 "  

" SONY  A7II , 28-70mm " 

 

월정교 출사 후기

포스팅 하겠습니다

 

 

주소 : 경북 경주시 교동 48

 

 

    REVIEW

 

경주 문화유적지구의 월정교를 다녀왔어요.

 

이곳은 전국적으로 유명한 경주의 핫플이기때문에관광객이 아주 많은 곳이에요.

 

그래서 저는 매우 늦은시간(밤 10시)에 드라이브겸 다녀왔어요.월정교의 점등시간은 8월 기준 오후 7시경 부터 점등되며 점등이 끝나는 시간은 잘 모르겠으나 오후 11시까지도 점등되어있었어요.

 

밤늦은 시간이라 입장은 불가능 했지만 월정교의 입구로 가서 사진 정도는 건질 수 있었어요.(2번째 사진 참조)

 

주변에는 교촌마을이 있으며, 별도의 주차장과 주변에 공터가 많아서주차에 대해서는 걱정 않아도 됬고, 야경은 물에 반영되는 월정교의 정교함이아주 적나라하게 들어나 멋있었어요. 특히, 늦은밤이라 사람이 없어서출사하기 편했고 장노출을 하기에도 적절한 조건이라 사진찍는 연습하기에도아주 좋은 곳이었어요. 

 

 

    출사요약

사진 연습하기에 좋은 포인트

 

   출사난이도  [  ]

주차공간도 많고 늦은저녁에는 사람도 없어서 꽤 편한 출사지임

 

    출사 평점  [    

야경이외에는 특별한 것은 없었지만 나름 웅장한 느낌을 받을 수 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