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Landscape & Photography/Domestic

거제 근포마을 저구리동굴(근포동굴) 실루엣 출사





" 근포동굴에서의 실루엣 사진 

" SONY  A7II , 28-70mm " 


근포마을 근포동글 실루엣 출사

포스팅 하겠습니다




    REVIEW

여름 휴가기간 거제여행을 다녀왔어요.

아직 핫플이 되지않은 근포마을의 근포동굴 출사 후기를 남겨용!


일단 위치는 위의 지도와 같이 네비에 저구리 450 을 찍고 가면

차를 주차할 수 있는 공터가 보여요. 여기에 차를 주차하고 근포동굴이라

되어있는 방향으로 가면 바로 동굴이 나옵니다 ㅎㅎ


도착하게되면 아마도 이미 다른 여행객들이 많이 와있어

바로 찾으실수 있을 거에요. 

동굴은 총 3개가 있는데 제일 위에 있는 사진이 가장 깊숙히 있는

3번째 동굴이구요. 마지막 사진은 1번째 동굴에서 사진을 찍은 것 입니다.


당시 얼마전 제가 도착하였을 때는 흐린 날씨라 3번째 동굴에서 

찍은 원본사진이 1번째 사진이고 2번째 사진은 조미료를 첨가해보았어요!!

그리고 3번째 사진도 약간의 조미료를 첨가시켰지만 날이 맑기만 해도 

정말 멋진 실루엣 사진을 건질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출사요약

거제핫플로 강추 드립니다.


    출사난이도  [    ]

찾아가기가 그렇게 어렵지 않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에 가시면 사람이 

아~주 많을 것으로 예상되서 사진찍을 때 눈치보일 것 같아요!

(저는 평일에 갔음에도 몇몇 여행객들이 있었어요!)


    출사 평점  [ ★ ★ ★ ★  ] 

날씨가 좋던 않좋던 실루엣 사진이 아주 느낌있게 찍혀서 매우 만족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