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Photography/Flavorful

대구맛집 진천동 찰만 생돼지







" 찰만 생돼지 메뉴 

" SONY  A7II, 28-70mm " 

 

진천동 맛집 찰만 생돼지

 포스팅 하겠습니다.


   MENU

삼겹살 소금구이 : 10,000원

찰살 소금구이 : 12,000원(1일 50인분 한정판매)

찰만 수제 냉면 : 6,000원

한우 왕 된장찌개 : 3,000원

계란찜 : 1,000원

공기밥 : 1,000원


    REVIEW

대구 진천동에 있는 찰만 생돼지집은 이미 삼겹살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그래서 최근에 다녀왔어요.


저녁 7시쯤 방문을 했는데 거의 자리가 없었지만 가게가 1, 2층으로 구분되어

꽤 회전율이 높은 것 같았어요 ㄷㄷ

 

일단 기본메뉴인 삼겹살을 3인분 시켜서 맛보았어요.

확실히 왜 맛집인지 알정도로 맛있었고 특히 삼겹살 껍데기의 고소함과

삽결살에 부드러움의 조화가 딱 맞았어요. 그리고 여기는 고기를 못구으시는

분들도 직원분들이 고기를 다 구워주기때문에 괜찮아요!


항상 그랬듯 삼겹살을 먹고 한정판매되는 찰살소금구이를 맛보고 냉면과

된장찌게를 동시에 시켜 된장찌게에는 밥을 투하시켜 소주안주로 맛나게

먹었어요! 참 찰살소금구이는 한정판매인데 저는 기본메뉴가 더 맛있었어요.


      [ ★ ★  ★  ]

삼겹살이 두껍고 붙어있는 껍데기와의 맛의 조화가 아주 좋아요.


    분위기  [ ★ ★ ★ 

주차공간이 따로 있지만 사람들이 많아 주차가 어려울 수도 있으며

사람이 많은 편이라 꽤 시끌시끌 합니다. 조용히 얘기할 분위기는 아니에요.


    가성비  [  ★ 

삼겹살이 조금 비싼편으로 느껴졌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