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Photography/Flavorful

[대구맛집] 끝돈(The Last Pig) 죽전점 리뷰

" 찰만 생돼지 메뉴 

" SONY  A7II, 28-70mm " 

 

" 끝돈 메뉴(삼겹살) 사진 "

 

 

주소 : 대구 달서구 감삼동 감삼길 16 

 

 

 

   MENU

플루마(100g) : 10,000원

삼겹살(100g) : 9,000원

꽃목살(100g) : 9,000원

젓갈볶음밥 : 5,000원

 

    REVIEW

맛집에 방문하면 모든 메뉴의 사진을 찍는 것보다 한컷만 건져오는 것이습관이라 주메뉴 삼겹살 사진 한장만 포스팅 했내요 ^^ 

 

이곳은 대구 죽전네거리에 있는 끝돈(The Last Pig) 라는 곳입니다.죽전점은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도착하면 딱 알아볼수 있어요.

 

그리고 입구에서 부터 돼지 조형물과 보통 삼겹살집과는 다른 인테리어 색상 조형물 등등으로아주 이질적인 느낌을 받을 수 있었어요.

 

저는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벌써 2번이나 이곳을 방문했고요. 일단 삼겹살 -> 플루마 -> 천겹살(항정살) 순서로 먹어보았어요.(꽃목살은 아직 먹어보지 않았어요)

제 입맛에는 아무래도 천겹살(항정살)이 제일 맛있었어요. 그리고 플루마라는 특이한 부위가 있는데

친절하게 설명해주시는데 들을때만 아~ 그러고 돌아서니 까먹었어요^^

 

어쨌든 일단 불판이 하트모양이라 고기가 익으면 하트문양이 보이는 것 또한 특징이에요.(위사진참조)직원분들 모두 엄청 친절하시고 특히나 넘나 맛잇는 고기와 분위기가 술한잔 하기에 매우적합한 환경으로 만들어 주더군요.

 

단점은 딱 하나 주차공간이 없다는 건데요. 보통 가게 앞에 주차를 하면 되지만 주말에는 그공간 조차 차가 많아서 주차를 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 점심시간을 추천드려요!(미리 가게 오픈 시간을 인지하시고 가시면 좋겠습니다.)

 

 

    맛  [ ★ ★  ★  ]

먹어본 메뉴들은 전부 너무 맛있었고 특히 고기가 끝돈만의 매력이 있는 맛? 이었어요

 

   분위기  [ ★ ★  ★ 

색다른 인테리어와 조형물이 있고 전체적으로 술먹기 좋은 분위기 이에요

 

    가성비  [  ★  

가격은 너무 비싸지도 너무 싸지도 않고 딱 중간이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