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Photography/Flavorful

[맛집기행] 대구 상인동 맛(술)집 "연회"

 

 

 

 

 

 

 

 

달서구 맛집 연회

 포스팅 하겠습니다.

 

 

 

 

   MENU

연회대창전골 : 19,000원 [극추!]

연어초밥 : ? 원

새우튀김 : ? 원

하이볼(500cc) : 6,000원

 * 메뉴 : 먹어본 음식만 기재(실제로는 더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 ? 원 : 방문당시 있었던 메뉴지만 현재 사라진? 메뉴

 

    REVIEW

 

약 2달전? 방문하였던 상인동 술집 연회 라는 곳이에요 !

연어회를 너무 먹고싶어서 맛집을 찾던 중 알게된 곳 이며,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았는지 정보가 많이 없었어요!

 

위치는 상인역 근처 술집골목에 있고, 가게 크기는 테이블이 약 10개? 정도의

크기였고, 메뉴는 여러가지가 있었지만 그중 대창전골이 매우 기억에 남았어요.

 

하이볼이랑 같이 먹기 좋았었던 메뉴가 대부분이었으며, 조용한 BAR 나 이자카야와

비슷한 술집 분위기여서 매우 좋았고요. 그리고 맛도 아주 좋아서 다시 방문하고 싶었던

맛집이라고 생각되서 포스팅을 하게되었어요. 하지만 단점은 상인술집 골목이라 주차공간이

없다는점, 그리고 음식이 만들어지는 시간이 꽤 걸린다는 점이 있어요. 

 

 

    맛  [ ★ ★   ]

먹어본 메뉴들은 정말 맛있었어요 특히, 대창전골+하이볼 조합 강추

 

    분위기  [ ★ ★ ★ 

일식집? 또는 이자캬아같은 분위기를 찾는다면 강추

 

    가성비  [ ★   

현재는 메뉴에서 사라진? 일부 음식들이라 정확하게 언급하지못하지만

가성비는 전체적으로 평범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