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Food & Photography/Flavorful

[밀양카페] 단장면 커피로스터스에서의 봄

 

 

" 밀양카페 커피로스터스 "  

" SONY  A7II , 28-70mm " 

 

 

 

 

 

   MENU

 

아이스 아메리카노 5.0

단장면 티라미수 9.0

 

    출사요약

 

밀양에도 벚꽃으로 유명한 곳이 많습니다.

특히 단장면 커피로스터스 라는 카페에서도 벚꽃 구경을 할 수 있었어요.

 

출사일은 3월 26일, 경남은 경북지역보다 조금 더 일찍 더워지는 지

아직 이를 줄 알았는데 이미 밀양 도로에는 만개상태 였어요!

 

그리고 단장면커피로스터스는 사실 티라미수 맛집이여서 드라이브를 갔어요.

확실히 맛집이라 그런지 티라미수가 프렌차이즈 카페들보다 더욱 맛있었어요.

뿐만 아니라 넓직하게 되어있는 통나무, 나무의자 탁자들이 강을 따라 

자리 잡고 있어 분위기를 즐기기에 좋았어요!

 

하지만 역시나 핫플이라 그런지 주말에는 사람이 많았어요!

특히 카페에 진입하는 길이 좁아서 마주오는 차가 있으면 비켜주고

지나갈 수 있었어요! 저는 점심시간 전에 방문하여 사람이 거의 없었고요.

오후 시간대에는 사람이 많을 것 같아요

 

   출사난이도  [ ★  ]

 

인파가 적은 시간에 가시길 추천드려요

 

    출사 평점  [ ★ ★ 

 

커피와 티라미수가 아주 맛있으며, 벚꽃도 볼 수 있었던 분위기 카페